본문 바로가기

TM

20190421 - 천일국 지도자 전략회의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 앞에 효도할 수 있는 이 기간, 이 때, 이 시간이 황금기"

▣ 천일국 지도자 전략회의

- Peace starts with me blessing America 미국 대회 겸 캘리포니아주 가데나 city of refuge 교회 신도 5천 쌍 축복식 2019년 4월 6일.

- 참부모님 승리 귀국 천지인참부모님 성혼 59주년 기념식 2019년 4월 20일. 효정천주천보수련원 대성전에서 거행. 

 

- 2019년 4월 21일 ~ 23일

- 선진님 내외분, 대륙회장, 특명총사, 주요 섭리 기관장 등 약 50명 참가.

 

▷ 순서  - 사회  윤영호 사무총장

* 보고기도 - 천주평화연합 한국 의장 문연아.

* 훈독 - 정원주 실장. 참손주님의 생일카드 소개.

* 특별보고 - 윤영호 사무총장

* 특별간증  - 선진님.

: 미국 43일 노정 보고

: 참어머님 1만 보 걷기와 기도 정성.

* 대륙별 보고- 한국, 일본, 미국 등

* 섭리기관 보고

: 천주평화연합 UPF, 세계평화연합 세계회장 문훈숙, YSP, 선학평화상, 효정학술원,

: 한일해저터널 짐 로저스 고문 위촉 특별보고.

* 꽃다발 증정- 토마스 월시 천주평화연합 의장과 마이클 잰킨스 천주평화연합 미국 의장.

* 참어머님 말씀

* 만세삼창 - 신일본 회장 도쿠노.

 

▷ 주요 회의 내용

- 2020.음1.6 참아버님 성탄 100주년

- 2020.음3.16 참부모님 성혼 60주년 기념행사.

- 5월 킨텍스 10만 명 대회 

 

▷ 참어머님 말씀.  2019.4.21. 천정궁 3층.

 

우리가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 앞에 효도할 수 있는 이 기간, 이 때, 이 시간이 황금기라는 말을 했습니다. 황금기입니다. 생애에 있어서 영원을 두고 기억될 수 있고 승리의 업적을 자랑할 수 있는 가장 귀한 때에 효자 효녀라면 책임을 해야 됩니다.

 

하늘부모님께서 이 한 때를 얼마나 기다려 오셨다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6천 년만이 아닙니다. 당신의 섭리와 사정을 알아서 책임해 줄 수 있는 참부모가 탄생되기까지 긴 세월을 기다리셨습니다. 마치 터널 속에서 걸어 나오는 것과 같아서 이루 형용할 수 없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시련들을 겪으셨습니다. 

 

타락한 인간들 때문에 그렇게 고생을 하면서 6천 년 만에 참부모를 찾으실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어 주셨는데도 무지한 인간들이 협조를 못 하고, 책임을 못 했습니다.    

 

그러한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참부모는 뿌리를 내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타락한 인류가 하늘 부모님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축복과 참가정 운동을 전개해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축복가정들을 배출했습니다. 

 

이제는 국가적인 레벨에서 대륙과 세계를 놓고 하늘 부모님의 꿈과 참부모님의 소원, 인류의 소원이 이런 것이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러려면 참부모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宗主國이 되어야 할 대한민국에서부터 중심을 잡아야 합니다. 

 

그런데 의인들이나 종교의 지도자들은 고향에서는 대접을 못 받았습니다. 인간적인 사고방식으로 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섭리를 모르고, 창조주 하늘 부모님이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래서 의로운 일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고통이 있었습니다. 참부모님의 현현을 놓고 특히 독생녀의 탄생을 놓고 볼 때 기독교가 배경이 됐습니다. 그래서 신령한 단체들이 끝까지 책임을 하는 자리에 서야 했습니다.

 

이 나라의 남과 북이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로 나눠지면서 신령한 단체들은 이북의 평양을 중심하고 섭리를 진행해 나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남한에 계셨던 아버님에게 "이북으로 가라" 해서 아버님이 이북으로 가셨을 때, 그 단체들과 연결됐더라면 섭리를 이루는 것이 조금 더 수월했을 것입니다

 

내가 어제 성혼 기념일 말씀 중에 잘못 채워진 단추를 다시 풀어 맞추기까지 50년 세월이 걸렸다고 했습니다. 인간의 책임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이번만큼은 때를 놓치면 안 됩니다. 책임을 해야 됩니다. 여러분을 위해서 내가 다 만들어 줬습니다. 축복가정으로서 어떤 삶을 살아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줬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수고를 길이 기억하겠다고 했습니다. 

 

아버님 말씀 중에 "7개월을 발이 부르트도록(豆ができる。水ぶくれになる。)열심히 움직이게 되면 뜻이 이루어진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2020년을 놓고 이제 4월을 보내고 있는데 여러분이 죽기 살기로 최선을 다해야 되겠습니다. 기필코 2020년 탄신 행사에는 이 나라가 세계 앞에 보여줘야 됩니다. 그러려면 여러분이 세계 본부와 하나되어 한 체제로서 어떻게 크게 효과를 낼 수 있는가를 공유하면서 나아가야 됩니다. 

 

더 이상 하늘을 기다리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효자 효녀, 충신의 이름을 받을 수 있는 때를 주었는데 놓치면 안 됩니다. 

 

그리고 어제 내가 말한 것처럼 원로 축복가정이나 선배 가정은 2대, 3대가 해바라기 이상으로 整列(가지런함. sorting) 되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영원히 기억되는 명문가가 다 되어야 합니다. 1대로 끝나는 것은 명문가가 아닙니다. 그것을 늦추면 안 됩니다. 

 

그동안 하늘 앞에 불충불효했지만 하늘이 "너, 최선을 다했구나! 고맙다!"고 할 수 있는, 그렇게 품으시는 자리에 여러분이 다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