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국을 실현하는 데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뭐냐? 하나님과 같이하여야 된다는 것이다.
▶ 절대적인 내가 되어야 된다. 불변의 내가 되어야 된다. 유일의 내가 되어야 된다.
- 불신으로 말미암아 생명을 잃어버렸으니 믿음으로 말미암아 생명을 잃게 되어도 그것을 믿어야 된다.
- 하나님 앞에 있어서 그 행동은 변함이 없어야 된다.
▶ 천국 실현을 위해
1) 변치 않는 신앙과 변치 않는 몸과 마음을 갖자는 것이다. 변치 않는 내가 되자는 것이다.
2) 그러면서 하나님과 더불어 있자는 것이다.
3) 천국 실현의 비결이 무엇이냐? 원리원칙대로 가는 것이다.
4) 천국은 어디서부터 건설되느냐? 사탄을 굴복시키는 데서부터이다. 그러면 사탄을 어떻게 굴복시키느냐?
- 사탄은 절대적인 교만의 주인이다. 교만한 자는 천국에 못 간다.
- 자기만을 위하는 것이 사탄이기 때문에 그 반대로 남을 위해야 된다.
- 사탄이 좋아하는 놀음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
▣ 1975.1.1(수) 전본부교회. 천국 실현.
- 참하나님의 날 0시 집회.
074-304 창조가 끝나고 창조목적이 실현되어야만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면 창조목적이 실현되는 그 기준이 무엇이냐? 하나님이 만물을 창조하고 천사 세계를 창조하고 그다음에 창조한 인간이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부부 완성을 하여 선의 전통을 세워 세계를 이루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세계가 되면 천국이 출현되는 것입니다.
* 죄가 무엇이냐 할 때에 우리 원리에서는 사탄이 참소할 조건을 제시할 때 죄가 성립된다고 보는 것입니다.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조건을 남기게 하는 것이 죄다 이겁니다.
이것을 알기 때문에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조건을 완전히 제거한 가정적 기준을 갖게 될 때 비로소 평면적인 도상에 새로운 천국적 기반이 출현되는 것입니다.
074-315 그러면 천국을 이루는 데, 천국을 실현하는 데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뭐냐? 하나님과 같이하여야 된다 이거라구요. 하나님과 같이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이것은 타락하기 전 단계에 있어야 된다는 말이라구요. 아담이 타락하기 전에 어떤 자리에 있어야 되느냐? 하나님과 같이 있어야 돼요. 그랬더라면 타락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버리고, 하나님을 뒤에 두고 자기 혼자 행동하다가 타락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거들랑 하나님 앞에 나가서 의논하고 기쁜 일이 있거들랑 그 기쁨을 자기의 기쁨이 아닌 하나님의 기쁨으로 돌릴 수 있어야 됩니다.
하나님과 같이 해야 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절대적인 하나님이기 때문에 불변하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유일의 하나님이기 때문에 그 하나님과 같이하려면 절대적인 내가 되어야 됩니다. 불변의 내가 되어야 됩니다. 유일의 내가 되어야 됩니다.
그러면 타락은 뭐냐? 하나님을 믿지 못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적으로 믿지 못한 것입니다. 불변의 하나님의 말씀인데도 불구하고 인간은 변하는 말씀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유일적이요 절대적인 말씀인데도 불구하고 상대적인 말씀으로 받아들였다 이겁니다. 한계적인 말씀으로 받아들였다는 거예요.
이러한 차원의 동기가 여기서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이러한 차원의 차이가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타락의 기원이 조성된 것을 알았으니 우리는 절대적이요 불변적인 하나님과 더불어 있으려면 신앙생활도 영원한 신앙생활을 해야 됩니다. 신앙도 한번 믿었으면 변할 수 없다 이겁니다.
오늘 통일교회를 믿는 신도가 있으면 하나님의 뜻 가운데 있는 통일교회에서 그 뜻을 대하는 통일교회에서 이리 왔다 저리 갔다 할 수 없다 이겁니다. 그런 것들은 가짜예요, 가짜. 하나님의 뜻이 통일교회에 같이한다고 할 때 그 신앙 가운데 있으면 절대적이 되는 것입니다.
* 신앙에 있어서는 변하지 않아야 됩니다. 그러면 얼마만큼 변하지 않아야 되느냐? 이 생명 떨어질 때까지 변하지 않아야 됩니다. 불신으로 말미암아 생명을 잃어버렸으니 믿음으로 말미암아 생명을 잃게 되어도 그것을 믿어야 된다구요. 탕감 법도가 그렇다는 거예요.
074-316 그다음에 타락은 뭐냐? 몸뚱이 타락입니다. 행동을 잘못했다 이겁니다. 몸뚱이가 행동을 잘못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행동에 변함이 없어야 됩니다. 이랬다 저랬다 하는 사람은 사탄 편이라구요. 행동에 변함이 없어야 합니다. 하나님 앞에 있어서 그 행동은 변함이 없어야 됩니다.
* 그다음에는 무엇이냐? 몸과 마음이 하나돼 가지고 행동해야 됩니다. 그다음에 사랑의 문제, 정서적 문제에서 잘못한 것입니다. 이것을 잃어버리면 이상을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사랑을 빼면 이상이고 무엇이고 없다구요.
* 사랑이라는 것은 공동소유입니다. 사랑은 공동소유예요. 사랑이 여러분의 것이에요? 부부가 서로 사랑한다면 그 사랑이 남편만의 사랑이에요? 또 부인만의 사랑입니까? 사랑은 공동의 것이다 이겁니다. 그러면 그 사랑의 주인이 누구냐? 본래의 주인은 남편도 아니고 부인도 아니고 하나님입니다.
그러면 그 사랑이 하나님만의 것이냐? 우리 인간이라는 대상이 없으면 사랑이 나타날 수 없다구요. 아무리 남자라도 혼자 앉아서 "아, 사랑! 아, 사랑!" 해 보라는 거예요. 미쳤다고 하지요. 대상을 갖다 놓고 말을 하고 뭐 이러고 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그렇다구요. 하나님이 사랑을 필요로 할 때 그 사랑의 대상은 인간 외에는 없기 때문에 인간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뻐하고 인간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절대적으로 행복할 수 있는 것이라구요.
* 이런 관점에서 우리가 천국 실현을 위해 변치 않는 신앙과 변치 않는 몸과 마음을 갖자는 것입니다. 변치 않는 내가 되자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하나님과 더불어 있자는 것입니다. 만일에 변하는 날에는 대번에 사탄이 와 버리는 것입니다. 사탄이 무엇이냐 하면 변질적인 요소를 가진 것입니다.
073-324 오늘날 문제는 남자가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고 하는 것이요, 여자가 여자 때문에 태어났다고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문제가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바로 잡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부처도 마찬가지입니다. 남편과 아내가 만나 가지고 첫날밤에 "나는 태어난 것도 당신을 위하여 태어났고 사는 것도 당신을 위하여 살고, 죽는 것도 당신을 위하여 죽겠다."고 하면 그것이 이상적이라고 하고 행복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참된 사랑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이 원칙이 천지창조의 원칙이요, 인류 역사에 있어서 이상 천국을 실현하는 하늘나라 건국의 비결이라는 것을 여기서 여러분 앞에 전하는 것입니다.
참된 부모는 자식을 위하여 있는 것이요 참된 효자는 부모를 위해서 있는 것이요 참된 국민은 나라를 위해서 있는 것이요 참된 주권자는 국민을 위해서 있는 것입니다. 거기에 참이 있고 이상이 있고 행복이 있고 전부 다 그런 거라구요.
* 여러분은 영계에 대한 체험이 없어서 그런 것을 모르지만 여기 이 레버런 문은 영계에 대한 체험을···. 영계에 들어가 보니 이 공식이 적용된 사회더라 이거예요.
* 우리는 이 원칙을 통해서 내려온 역사 과정에 하나님이 계신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 온 사람들이 아무리 훌륭하다 하더라도 이 원칙에 의해서 천국과 지옥이 갈라지기 때문에 자기를 위한 생애가 더 많으냐 남을 위한 생애가 더 많으냐 하는 문제에 따라 천국 가느냐, 지옥 가느냐 하는 것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074-327 아벨이 되려면 가인을 구해 가지고 가인과 하나될 수 있는 자리에 서야 합니다. 거기서부터 아벨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아벨이 되는 거예요.
* 그러면 천국은 어디서부터 건설되느냐? 사탄을 굴복시키는 데서부터입니다. 그렇지요? 지옥은 어시서부터 시작되느냐? 타락은 어디서부터 시작되느냐? 사탄이 침입한 데서부터입니다. 사탄이 행차하는 데서부터 시작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여러분이 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사탄을 어떻게 굴복시키느냐? 사탄은 절대적인 교만의 주인입니다. 교만한 자는 천국에 못 갑니다. 절대 못 간다구요. 가 보라구요. 갔다가도 자기도 모르게 돌아서 나온다구요.
* 자기만을 위하는 것이 사탄이기 때문에 그 반대로 남을 위해야 돼요. 전부 반대라구요.
074-329 보는 것도 자기를 위해서 자기 욕심을 위해서 보게 된다면 그 눈은 사탄의 눈이에요. 듣는 것도 자기 이익을 위해서 듣고 남을 속여 먹기 위해 듣는다면 그 귀는 사탄의 귀예요. 말하는 것도 행동하는 것도 일체가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에 걸리는 날에는 요지부동 여지없이 사탄에게 끌려가는 거라구요.
그러면 천국 실현의 비결이 무엇이냐? 원리원칙대로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에 있어서 이것이 가인 아벨의 법도를 통해 전부 다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적인 역사를 횡적으로 일시에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074-332 천국 실현을 하려면 사탄을 분별해야 되는데 사탄을 분별하기 위해서는 가인 아벨이 하나돼야 되는 것입니다.
074-336 천국 실현은 어디서부터 해야 되느냐? 어디서부터? (개인에서부터입니다.) 이제는 알았다구요. 나부터예요, 나.
074-339 사람 보기를 좋아해야 됩니다. 이 사람 저 사람 전부 다 좋게 볼 줄 알아야 됩니다. 나쁜 사람도 그저 모른 체하고 좋게 보려고 하고 전부 다 선한 사람으로 보려고 해야 됩니다. 그러다 보니 내가 선한 사람이 되더라 이겁니다. 그 하나의 뜻을 알고 전체를 위해 이렇게 살다 보니, 기뻐하면서 살다 보니 내가 기쁜 사람이 되더라 이겁니다. 그렇다는 거예요.
* 이런 것을 알고 여러분들은 개인 천국 실현을 해야 되겠습니다. 그러는 사람이 천국 사람입니다. 사탄이 좋아하는 놀음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건 대번에 안다구요. 그것은 몰랐다는 말은 절대 안 됩니다. 전부 다 안다구요. 자기가 어떤 사람인지는 자기가 다 알게 돼 있다구요.
'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앙자의 자세 ▣ 1971.4.25(일) 전본부교회. (0) | 2024.03.27 |
---|---|
뜻 앞에 필요한 사람 ▣ 1966.7.9(토) 전본부교회. (0) | 2024.02.29 |
가야 할 험한 길. ▣ 1969.11.9(일) 전본부교회. (0) | 2024.02.26 |
아버지의 심정을 상속받는 자가 되자. ▣ 1961.8.26(토) 전본부교회. (0) | 2024.02.26 |
천국은 나로부터. ▣ 1971.7.25(일) 전본부교회. (0) | 2024.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