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

20190608 - 사도교회 하데베 선지자 400만 신도 중 10만여 명 축복 축도.

▣ 10만 명 효정 축복식. 

- 10만 쌍 축도.

- 2019년 6월 8일(토) 현지시간 정오. 

- 남아공 소웨토 올란도 스타디움.

사도교회 하데베 선지자 400만 신도 중 10만여 명 참석. 

 

* 국영방송을 통해 남아공 전역에 생중계되었다.

 

▶ 순서

* 참어머님 올란도 스타디움 카 퍼레이드.

* 축복식

: 성수의식

: 성혼문답

: 축도

: 예물교환

: 성혼선포

* 축사: 마트 홀 모트쉐가 전 아프리카 국민회의 원내대표, 굿럭 전 나이지리아 대통령.

* 참부모님 요양원, 사도교회 등 3곳에 특별 기부.

하데베 선지자에게 가정연합 깃발 전수식 및 헌판 하사.

* 억만세: 비카리 카마라 목사, 시비시 회장.

* 예물 봉정" 사무엘 하데베 선지자.

 

 

▶ 참어머님 축도.

존귀하신 하늘 부모님, 얼마나 당신께서 이러한 날을 기다리셨습니까?

 

당신은 꿈이 있으시어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 시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어 그들이 완성한 자리에서 당신께서 지상에 보이는 참부모가 되고자 하신 것이 당신의 꿈이었습니다.

 

그러나 인간 시조가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리지 못하는 자리에 서게 되어 당신께서는 한과 슬픔과 기다림의 참담한 역사를 흘려보내시면서 타락한 인류 가운데 양심의 작용을 준비시키어 지상에 많은 종교를 허락하셨습니다.

 

당신의 창조이상은 당신을 대신할 수 있는 완성한 남자와 여자가 참부모로 탄생되어야만 하는 것이기에 그러한 창조 원칙을 놓고 기다릴 수밖에 없었던 한스러운 탕감복귀 섭리역사였습니다.

 

6천 년을 기다려 오늘날 지상에 탄생한 참부모로 말미암아 타락한 인류가 감히 하늘부모님 앞에 나아갈 수 없는 입장이었지만 참부모의 축복결혼을 통해서 하늘의 자녀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그러한 오늘 이 순간이 나오기까지 얼마나 얼마나 많은 수고를 하시었습니까!

 

당신이 오랫동안 수고하셔서 이 아프리카 대륙을 놓고 훗날에 찾아야 할 섭리의 완성을 놓고 많은 의인들을 길러 나오셨습니다. 그중에 하데베 선지자를 통해서 오늘 10만 쌍이 축복을 받게 되는 이 자리를 만들기까지 하늘의 수고는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하오나 아버님, 오늘 여기에 새롭게 출발하는 축복가정들을 보시어 기뻐하시옵소서!  "이제야 내 아들딸을 보는구나!" 하시며 기쁨에 넘치시옵소서!

 

저희들과 함께 전 세계 인류가 하늘부모님 앞에 자녀로서 설 수 있는 한 날을 앞당기는 데 있어서 오늘 축복받은 10만 쌍들이 그 책임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함으로 말미암아 하늘 부모님께서 품으실 수 있는 환경권이 넓어지고, 그럴수록 그렇게도 인류가 소원하던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인류 한 가족의 그 날을 앞당길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오늘 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하늘부모님! 천지인참부모님을 중심 삼고 전 세계적으로 펼쳐지고 있는 이 축복 운동이야말로 인류가 소원하던 하늘부모님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지상천국의 한날을 앞당길 수 있는 운동이라는 것을 명심하게 되옵니다.

 

과거 어두운 역사를 갖고 있는 아프리카 대륙이 이 축복가정들로 말미암아 신아프리카로서 아프리카 대륙은 물론이요, 전 세계 앞에 나중 된 자가 먼저 된 자리에서 빚이며 등불이 될 수 있는 신아프리카 대륙이 될 것을 하늘 부모님, 약속드리옵니다. 

 

저희들의 앞길을 활짝 열어주신 오늘 이 날을 감사 감사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 선포하나이다. 아주!